컨텐츠 바로가기

05.26 (일)

B tv 신규 홈화면 오픈 기념 이벤트… 22일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16일부터 B tv 홈화면 개편과 동시에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를 본격 시작한다. 또 SK브로드밴드는 오는 22일까지 모든 B tv 고객을 대상으로 신규 홈화면 오픈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B tv 시청 시 화면 속 배너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신규 홈화면의 4가지 기능 △쉽다!(사용자 맞춤화면) △풍성하다!(풍성한 영화정보) △생생하다!(살아있는 동화) △편리하다!(시니어 전용 메뉴) 중 가장 기대되는 한 가지를 고르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이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5명에게 새로워진 B tv를 완벽히 즐길 수 있도록 LG 시그니처 TV(1명), 뱅앤올룹슨 스피커(2명), 한샘 리클라이너 소파(2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는 또 이번 달 말까지 뽀로로파크 잠실 롯데월드점과 일산 킨텍스점, 홍천 대명 오션월드에서 학부모와 아이들이 직접 '살아있는 동화'를 이용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윤석암 SK브로드밴드 미디어부문장은 "콘텐츠 추천 기능을 강화해 집집마다 다른 홈화면을 제공하는 취향저격 B tv를 통해 TV를 즐기는 기쁨이 더욱 커질 것"이라며 "무더운 여름 '살아있는 동화'를 비롯해 풍성한 영화정보와 시니어 전용 메뉴 등 다양한 고객맞춤형 서비스로 온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