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영상pick] 10대 소년도 거뜬히 제압하는 할아버지의 특급 농구 실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뉴스 사이트에서 해당 동영상 보기]



10대 소년과 할아버지의 흥미진진한 농구 시합 영상이 화제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4일, 미국 USA 투데이 등 외신들은 미시간주 세인트 존스의 한 가정집 앞마당에서 촬영된 영상을 소개했습니다.

영상 속, 맨살을 드러낸 10대 소년이 드리블하는 할아버지 앞을 막아섭니다.

하지만 할아버지도 만만치 않습니다. 여유롭게 조금씩 골대와 거리를 좁혀나갑니다.

기회를 노리던 할아버지는 작심한 듯 손을 뻗는데요, 알고 보니 빈손으로 슛을 하는 척 소년을 속인 겁니다.

결국 맥빠진 소년을 뒤로하고 할아버지는 멋지게 득점에 성공합니다.

쳐다보지 않고도 완벽하게 골망을 흔드는 할아버지의 모습에 지켜보던 소년들도 감탄을 감추지 못합니다.

SBS

이 영상을 촬영한 트레버 루즈낙에 따르면, 친구 앤드루가 다른 친구 딜란의 할아버지에게 1:1 농구 시합을 신청했다고 합니다.

마침내 이번 주 월요일에 딜란의 집에서 두 사람의 경기가 열렸는데 보기 좋게 앤드루가 패배한 겁니다.

앤드루는 "레로이 할아버지가 슛에 성공하자 모든 사기가 떨어졌다"며 아쉬워했습니다.

하지만 할아버지의 재대결 신청을 이루어진 저녁 경기에서는 앤드르가 승리하며 구겨진 체면을 되살렸다고 전해졌습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할아버지와 손자뻘 친구들이 같이 어울려 노는 모습이 보기 좋다"며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유튜브 ViralHog, 트위터 Trevor_Luznak)

☞ 내가 보낸 영상이 SBS 뉴스로! 제보하기 '클릭'
☞ 네이버 모바일 SBS 채널 구독하기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