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최고급 프리미엄급 화장품, 세계 유명 셀럽 애용 K-뷰티 선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화장품 소비에 대한 기호와 패턴이 다양해지면서 고가 프리미엄급 화장품에 대한 선호도가 부쩍 높아졌다. 이런 때 (주)본에스티스(회장 한도숙)의 프리미엄급 화장품이 K-뷰티를 선도하며 빠르게 시장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스포츠서울

(주)본에스티스 한도숙 회장



본에스티스는 30년 경력의 화장품 개발·생산 전문 연구기업으로 펩타이드 관련 특허 3개, ISO 9001/14001, 기술평가우수기업 인증 등을 획득했다. 이곳에서는 피부 탄력의 대명사인 펩타이드, 천연 바이오크로이터와 나노바이오 유효 성분, 동충하초의 코디세핀, 가시오가피 셀 등 자연 유래 물질을 이용해 고품질의 에스테틱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생산한다.

본에스티스의 기술력으로 생산된 제품은 진피층까지 침투되어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생성을 활성화시키므로 보습, 탄력, 볼륨, 주름 개선, 세포 재생, 항산화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따라서 미스코리아, 연예인, 중국·대만 총통, 베트남 총리 부인 등 세계 셀럽들이 애용하고 있으며 삼성화재 VVIP 고객과 100년의 전통을 자랑하고 250개의 에스테틱 판매망을 갖춘 일본 키타오 코스메틱사에 파이테라피 전라인이 교육과 함께 공급되어 화재를 모으고 있다.

본에스티스는 강남의 논현 본점, 한남점, 여의도점 등에서 에스테틱을 운영하며 얻은 노하우를 제품 연구개발에 접목하여 가시적 효능의 제품을 개발할 수 있는 기술력을 확보했다. 그 결과, 한도숙 회장은 2006년 일본 안티에이징 국제심포지엄 그랑프리 수상에 이어 3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고객 만족 대상’을 받았다. 본에스티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세계시장에 K-뷰티를 알리고,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