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KCC, 홈씨씨인테리어 창호 13년 품질보증제 도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홈씨씨인테리어에서 창호 구매·시공 고객 대상 업계 최장 13년 품질보증

모든 주거용 창호 제품 해당, 별도의 보증 조건 없이 품질보증 혜택 제공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동현 기자 = KCC가 자사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에서 창호를 구입·시공한 고객을 대상으로 13년간 창호 제품에 대한 품질보증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KCC는 전국 11개 홈씨씨인테리어 매장에서 주거용 KCC 창호를 구입 및 시공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3년간 창호 제품에 대한 품질보증을 실시한다.

특정 제품이 아닌 홈씨씨인테리어에서 구입한 모든 KCC 창호 제품에 본사가 직접 품질보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시공 후 별도로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등 복잡한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13년까지 품질보증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사는 이에 따라 창틀의 변형·뒤틀림, 코너 접합부 파손으로 인한 누수 및 누기 등 구조적인 결함이 발생할 경우 13년 간 수리 혹은 교환조치 해주며, 복층 유리 내부 습기, 시스템 창호 하드웨어 파손 등 소모성 부품 손상 시 경우에 따라 5년 혹은 2년 간 품질을 보증해준다.

KCC는 이번 품질보증제 실시를 계기로 창호 생산업체의 품질보증이 일반화된 일본이나 미국처럼 '창호 10년 이상 품질보증제' 정착을 위해 앞장서겠다는 계획이다.

KCC 관계자는 "국내 창호 선도기업으로서 품질관리와 시공에 대한 자신감으로 '창호13년 품질보증제'를 전격 도입했다"며 "KCC는 업계 최장 기간 품질보증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과 동시에 창호 전반의 품질을 끌어올리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oj1001@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