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코웨이, 업소·사무실용 직수형 '시루 스탠드 정수기'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코웨이는 업소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편리하도록 크기는 줄이고 냉수는 늘리고, 정수는 직수 방식으로 무제한 용량을 구현한 '시루 스탠드 정수기(CHP/CP-5700R)'(사진)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자사의 대용량 스탠드 정수기와 비교해 사이즈를 약 6cm 줄여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반면 냉수와 정수 용량은 크게 늘렸다. 냉수는 기존 대용량 스탠드 정수기 대비 1L 늘린 7L의 대용량을 확보해 냉수 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도 더 많은 양의 냉수 추출이 가능하다.

정수는 'CIROO 2.0 필터'를 바탕으로 직수 방식을 구현했으며 용량에 제한을 받지않고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하다. CIROO 2.0 필터는 코웨이가 세계적인 화학소재기업 도레이와 공동 개발을 거쳐 특허출원한 필터로 머리카락 수만 분의 1 이온물질까지 제거하는 '인텐시브 액티브 덴스 레이어'라는 소재를 활용했다. 또한 기존 CIROO 필터보다 면적을 6배 늘렸으며 정수량은 30배를 높여 RO 멤브레인 필터임에도 불구하고 직수가 가능하다.

특히, 냉수를 추출할 때 정수 유입을 차단해 냉수가 미지근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대용량 스탠드 정수기와 비교해 더 낮은 온도의 냉수를 더 많이 추출할 수 있다.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사용자 편의성도 강화했다. 허리를 굽히지 않고, 편리하게 물을 받을 수 있도록 추출구의 위치를 높였다. 또한 물 받는 공간의 높이를 대폭 늘려 사용자가 어떤 물병을 사용하든지 손쉽게 물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 업소나 사무실에서 큰 물병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정량 추출 기능'의 구간을 1L, 1.5L, 연속(3분) 3가지로 구성했다. 정량 추출 기능은 사용자가 원하는 용량의 물을 터치 한 번으로 손쉽게 받을 수 있도록 한 기능이다.

렌탈로 구매 시엔 월 5만4900원(10만 원 등록비 기준)이며 일시불은 199만원이다.

김승호 기자 bada@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