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김해 활천동 자원봉사캠프, '학교폭력 예방 교육'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사진제공=김해시) 김해 활천동 자원봉사캠프는 13일 활천동행정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활천치안센터가 운영하는 경찰학교 주관의 학교폭력 예방 교육 및 교통안전 예방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해=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김해 활천동 자원봉사캠프는 13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활천동행정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활천치안센터가 운영하는 경찰학교 주관의 학교폭력 예방 교육 및 교통안전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달 김해동부소방서와 연계한 응급처치 교육에 이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봉사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60여 명의 청소년들에게 유익한 교육 시간이 되었다.

이번 체험은 학교폭력 예방, 교통안전 예방 등의 내용을 통해 시민의 안전지킴이로서의 경찰의 역할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은 "내가 했던 가벼운 행동이 학교 폭력이 될 수도 있다는 점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해 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아미영 자원봉사캠프장은 "교육을 통해 우리 청소년들이 학교 폭력에 대해 바른 생각을 가지는데 도움이 됐기를 바라며, 청소년기 봉사활동이 어른이 되서도 지속될 수 있도록 자원봉사캠프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