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넷마블 '마구마구' 서비스 13주년 기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진욱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이 국민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 서비스 13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 내용 가운데 대표적인 것은 AI(인공지능)와 대결하는 ‘시즌모드’다. 지난 13년 동안 수집 분석한 이용자 플레이 데이터를 적용, 게임 내 대표 콘텐츠 ‘시즌모드’ 재미를 한 층 강화했다.

특히 투구, 타격, 수비, 주루 등 모든 AI 플레이를 포함해 스태프 세트덱, 유망주 등 다양한 강화 시스템도 적용된 만큼 이용자들은 ‘시즌모드’를 통해서도 다른 이용자들과 실제 플레이 하는 듯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게임 내 다채로운 강화 시스템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콘텐츠 전력 분석 시스템’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해당 시스템을 통해 팀 강화 달성도는 물론 팀 전력을 손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서울

넷마블_마구마구_13주년_업데이트3



다채로운 카메라 뷰도 추가 적용했다. 여기에 2018년 새롭게 홍보 모델이 된 강아랑 기상 캐스터의 사진과 ‘신규 날씨 시스템’이 적용된 ‘치어리더 카드’도 출시했다.

넷마블은 이번 13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14일까지 출석만 해도 총 1만3000보석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28일 중에 22일만 출석 해도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인 ‘유망주 완벽 전수권 패키지’와 ‘강아랑 치어리더 카드’도 증정한다.

jwkim@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