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로코퀸' 박보영, 여름 출격…'너의 결혼식' 8월 22일 개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SBS funE | 김지혜 기자] '로코퀸' 박보영이 오랜만에 스크린에 컴백한다. 신작 '너의 결혼식'이 8월 22일 개봉을 확정 지어 팬들을 반갑게 한다.

‘너의 결혼식’은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의 다사다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 박보영과 김영광이 주연을 맡았다.

18일 개봉 확정과 함께 1차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승희와 승희에 기대어 환하게 웃고 있는 우연니 아이스크림을 먹는 모습이 담겨있다. 석양이 물들기 시작한 하늘과 푸른 나무가 어우러져 싱그러운 분위기를 더한다. 또한 ‘기억하나요? 당신의 첫사랑’이라는 표어는 누구나 한 번쯤 경험했던 첫사랑을 떠올리게 한다.

1차 예고편은 고교 시절 전학 온 승희에게 첫눈에 반하는 우연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승희를 쫓아 대학교까지 간 우연에게 승희는 “나 남자친구 있다”며 강력한 한마디를 던진다. 이어 ‘반하는데 3초, 차이는데 3초, 잊는 건 평생’이라는 표어가 이어진다. 우연의 마음과 달리 어긋나기만 하는 첫사랑 연대기가 예상된다.

승희는 “이 사람이구나 싶은 순간이 3초래”라고 말하며, 타이밍도 연애 스타일도 좀처럼 맞지 않는 우연과의 로맨스에 대해 궁금증을 높인다. 예고편은 “결국 사랑은 타이밍이다”라는 우연의 마지막 대사로 마무리된다.

'과속스캔들'로 800만, '늑대소년'으로 700만 관객을 동원하며 로맨틱 코미디와 멜로 장르에서 홈런 흥행을 기록한 박보영이 여름 끝자락에 '너의 결혼식'으로 또 한 번 대형 흥행에 성공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ebada@sbs.co.kr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