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미분양아파트, 선착순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코노믹리뷰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동일과 ㈜동일스위트가 공급하는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 모델하우스가 선착순 분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단지는 김포시 김포 한강지구 Ac-06, Ac-07블럭 택지개발구역에 조성되며, 내년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마산역 역세권을 갖추고 있다.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모델하우스 관계자는 "인근의 마곡지구가 신규 업무지구로 개발되면서 기업입주와 근무인구 증가 등으로 인해 인구유입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이로 인해 새로운 주거공간 공급 필요성이 제기됨에 따라 정주여건을 갖추고 있는 김포시가 대체주거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단지 인근으로는 풍부한 교통 여건과 생활 인프라, 녹지 환경 등 정주여건이 갖춰져 있어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이마트를 비롯해 다양한 상업시설을 도보거리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은여울중학교와 2019년 개교 예정인 도곡초등학교 등 우수한 교육환경이 조성돼 있어 입주민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풍부한 숲세권 프리미엄도 갖춰져 있어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1단지와 2단지 사이에는 축구장의 약 18배에 달하는 규모를 갖춘 은여울공원이 위치해 있어 숲세권 프리미엄을 누리기에 적합하며 이 공원은 메타세콰이어숲, 파크볼장, 조깅트랙, 수목원 등 다양한 시설을 갖췄다.

여기에 여의도, 광화문, 서울역, 강남, 신논현 등으로 이동하기 용이한 김포도시철도 마산역이 내년 개통을 목표로 공사가 진행중이다.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 관계자는 마산역 개통 시 김포공항역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으며 5호선과 9호선, 공항철도 등으로 환승하기 편리해 다양한 업무지구 이동이 편리해질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여의도, 디지털미디어시티(DMC), 마곡, 광화문은 물론, 강남 등의 업무지구 접근성은 대폭 개선될 예정이다.

더불어 서울 지하철 5ㆍ9호선 연장사업(예정)도 검토 중에 있어 서울 지하철 김포 5호선 연장(예정)기대를 더하고 있다.

현재 김포시의 인구는 40만4,000여 명에 달하고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로 인구 증가에 수반되는 교통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지하철 연장 사업의 필요성이 꾸준히 역설되고 있는 상황이다.

뿐만 아니라 사업지 인근으로는 강남권, 강서권 등 다양한 지역으로 이동하기 편리한 김포 한강로와 자유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등의 광역도로망이 풍부하게 조성돼 있다.

현재 신규 업무지구로 개발되고 있는 마곡지구까지 편리하게 도달할 수 있는 광역도로망이 위치해 있어 직장인 수요자들도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사전예약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홍보관 내 모델하우스 유니트 관람이 가능하며, 방문예약 특별혜택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주택홍보관이 개관 중으로 대표전화번호를 통해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 시 일반분양가와 모델하우스홍보관 위치, 무료주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전진혁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