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이에스티디지털 명품마을, 나인봇 정식 A/S센터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세그웨이 나인봇의 유통사인 이에스티디지털-명품마을은 7월 9일 용산에 국내 첫 정식 나인봇 A/S 센터를 오픈 하여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서울 중심 지역에 센터가 위치하여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일반접수 뿐만 아니라 간단한 스마트 접수가 가능하도록 스마트 패드가 설치하여 있어 보다 신속한 응대와 빠른 점검 수리로 고객만족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점검, 수리뿐만 아니라 제품의 전시 판매까지 하고 있어 대표 고객만족센터로 거듭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간 병행수입 제품과 해외 직구로 구입한 나인봇 제품은 점검, 수리에 어려움을 겪었는데, 이제는 해당 고객도 용산 A/S센터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병행수입제품의 경우 그간 사설 수리점에서만 점검을 받을 수 있었지만, 이제 정식 A/S센터에서 유상으로 점검, 수리가 가능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스티디지털-명품마을은 센터 오픈을 기념하여 방문하시는 고객에게 코엑스몰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스마트 기기 전시회인 키타스(KITAS) 입장권을 무료로 배포(소진시까지) 하고 있다.

2018년 7월 14일 토요일부터 7월 16일 월요일까지 열리는 이번 키타스에 명품마을은 나인봇을 비롯한 러판의 안마기 제품과 각종 음향가전, 윈마이 제품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전시장에서 나인봇 제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