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파고다 내일캠퍼스, '취업 실전 올인원 스터디’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고다교육그룹 평생교육 브랜드 내일캠퍼스는 2018년 하반기 공채 대비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취업 실전 올인원 스터디’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과정은 기업분석, 직무선택, 자소서 작성 그리고 면접 대비까지 채용 단계별 핵심 내용만 다루는 소규모 그룹 스터디로 진행된다. 최대 정원은 5명으로, 삼성 인사팀에서 12년 근무 경력을 지닌 파고다취업 지미 김 대표강사가 직접 스터디를 진행하고 강의와 첨삭을 맡는다.

주 1회 총 5주에 걸쳐 회차당 120분간 진행된다. 파고다어학원 강남과 종로에서 주중반과 주말반으로 나뉘어 개설된다. 7월 23일(매주 월요일반, 오후 2시, 강남) 7월 28일(매주 토요일반, 오전 11시, 강남) 8월 2일(매주 목요일반, 오전 11시, 종로) 등 총 3개 반으로 나눠 진행한다.

파고다 내일캠퍼스 강경화 총괄은 “본격적으로 하반기 공채가 시작되는 9월 전에 취업 준비를 끝낼 수 있도록 강의 일정을 짰다.”며, “기존 1:1 컨설팅과 비교해 보다 저렴해진 수강료로 단기에 집중적으로 취업 준비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취업 실전 올인원 스터디에 대한 신청 및 보다 자세한 정보는 파고다 내일캠퍼스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파고다취업)으로 문의하면 된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