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몬스터 호텔3' 전세계 박스오피스 8억불 시리즈, 흥 넘치는 스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전 세계 박스오피스 수익 8억 불을 달성한 흥행 애니메이션 시리즈 '몬스터 호텔'의 신작 '몬스터 호텔 3' 측이 흥 터지는 캐릭터들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몬스터 호텔 3'(감독 젠디 타타코브스키)는 평생 몬스터 호텔에서 몬스터들에게 휴식을 제공하며 딸과 손자 양육에 바빴던 몬스터 호텔의 주인 드락이 가족들이 준비한 첫 번째 여름 휴가를 떠나면서 펼쳐지는 겁나 신나는 파란만장 바캉스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에서는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몬스터 크루즈와 처음으로 호텔을 떠난 몬스터 가족들의 즐거운 모습이 돋보인다. 먼저 드라큘라의 트레이드 마크인 검은 망토를 벗어 던진 드락은 하와이안 셔츠에 핫팬츠를, 드락의 딸 마비스와 그녀의 인간 남편 조니는 민소매 원피스와 티셔츠를 입고 시원한 바캉스룩을 선보인다.

여기에 늑대인간 다둥이 아빠 '웨인'과 투명인간 그리핀, 반전매력 프랑켄슈타인 프랭크의 목에 걸려있는 하와이안 꽃목걸이는 축제 분위기를 더하고, 혼혈 뱀파이어 데니스와 헤드폰을 낀 젤리 몬스터 블라비의 흥겨운 모습은 흥부자 몬스터들의 유쾌한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특히 몬스터 크루즈 갑판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불꽃놀이 스틸은 전편에서 볼 수 없던 다양한 몬스터들의 비주얼을 드러낸다. 또한, 천하무적이지만 다정다감한 가족바보 드라큘라 '드락'을 필두로 그의 딸 마비스와 인간 남편 조니, 그리고 손자 데니스까지 3대 가족이 물안경과 오리발을 착용하고 똑 닮은 모습으로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다. 이들의 우스꽝스러운 모습은 몬스터 가족의 귀여운 매력을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한편, 몬스터들은 물놀이와 몬스터 발리볼을 즐기기도 하고 카지노에서 카드 게임에 열중하는 등 다채로운 바캉스를 만끽한다. 여기에 새롭게 등장한 거대 몬스터 '크라켄'이 윙크를 날리며, 마이크를 들고 몬스터들을 맞이한다. 과연 그들의 바캉스에 어떤 사건을 불러일으킬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유쾌한 몬스터들이 다가올 위험을 모른 채, 세상에서 가장 신나는 몬스터 크루즈의 다채로운 여름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 담긴 보도스틸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내는 영화 '몬스터 호텔 3'는 오는 8월 8일 개봉 예정이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