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함안문화예술회관, 뮤지컬 '신비아파트' 3회 전석 매진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강진영 기자]
뉴스테이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함안문화예술회관의 상반기 마지막 공연 아동 뮤지컬 '신비아파트-인형뽑기 기계의 비밀'(이하 '신비아파트')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뮤지컬 '신비아파트'는 CJ E&M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를 뮤지컬로 각색한 작품이다. 작품은 귀신들이 사는 신비아파트에서 '신비'라는 도깨비와 아파트 주민 '하리', '두리'가 만나 벌어지는 일상을 다뤘다.

함안군은 지난 6월 30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4시 세 차례에 걸쳐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뮤지컬 '신비아파트'를 선보였다. 이날 함안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된 뮤지컬 '신비아파트'는 세 번의 공연 모두 전석 매진되며 성료했다.

이로써 함안문화예술회관은 뮤지컬 '신비아파트'를 비롯해 '빈소년합창단 신년음악회', '뮤지컬 앤 더 넘버3', '조성모&박기영 콘서트', '김종서 30주년 콘서트', 연극 '장수상회', '송승환의 어린이 난타', '백건우 피아노 리사이틀' 등 상반기 작품 중 총 여덟 작품을 전석매진 시키는 쾌거를 이뤘다.

함안문화예술회관은 현재 하반기 공연으로 '피아니스트 박창수 콘서트', 가족뮤지컬 '어린이 넌센스', '처녀뱃사공'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예정되어있다.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art.haman.go.kr) 또는 전화(055-580-3608, 3613)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 제공_함안문화예술회관

<저작권자 Copyright ⓒ 엔디소프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