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한샘 '국민책장'으로 알려진 샘책장, DIY버전 출시…할인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시공 제품보다 3만원 저렴…7만원대 구매 가능

뉴스1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곽선미 기자 =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누적판매 200만개를 돌파한 자사 대표제품 '샘책장'을 고객이 직접 조립 가능한 'DIY(Do It Yourself)'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샘책장은 지난 2009년 온라인쇼핑몰 한샘몰 전용 제품으로 출시된 이후 올해 1월 기준 누적판매 200만개를 돌파했다.

이에 한샘은 고객들에게 더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정가 기준으로 시공제품보다 3만원 저렴한 가격에 DIY 제품을 출시했다. 샘 5단 책장(너비 120cm)의 경우 7만 4900원, 샘 3단 책장(너비 120cm)는 7만 1900원이다.

출시와 함께 품질 개선 작업도 진행했다. 제품 연결 나사 지름을 7.5mm로 기존보다 2배 더 두껍게 만들어 책상 선반 하중이 기존 10kg에서 15kg로 증가했다.

표면 마감재로 사용되는 PET(polyethylene terephthalate : 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 소재의 두께도 기존 제품보다 약 50% 두꺼워져 색상이 더욱 선명해졌고 변형 가능성도 줄었다. PET는 식품 포장재에도 사용되는 등 친환경 소재로 알려져 있다.

크기는 높이 2~5단, 너비 65~200cm 중 선택 가능하며 색상은 크림화이트, 그레이, 메이플(밝은 나무색), 내추럴 오크(어두운 나무색)가 출시돼 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오는 31일까지 최대 24%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한샘관계자는 "한샘몰 홈페이지에서 책장 조립과정 영상을 참고한다면 30분만에 설치를 끝낼 수 있다"며 "온라인몰에서 DIY제품 수요를 반영한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가구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gs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