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창작뮤지컬 '김종욱 찾기' 일본 투어공연으로 한국뮤지컬 매력 알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창작뮤지컬 ‘김종욱 찾기’가 일본 투어공연을 펼친다.

오는 21부터 도쿄를 시작으로 오사카, 후쿠오카, 도요하시 등 일본 4개 도시에서 공연돼 한국 뮤지컬의 매력을 알린다.

‘김종욱 찾기’는 2016년 일본에서 라이선스 초연 이후 현지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았고 이후 3년 연속 일본 무대에 꾸준히 오르며 한국산 로맨틱 코메디 뮤지컬 장르를 알렸다. 이번 2018년 일본공연은 리뉴얼된 새로운 버전으로 무대에 오른다.

‘김종욱 찾기’ 일본 라이선스 공연에서는 주인공 이름 김종욱이나 ‘광화문’, ‘이문동’ 등 지명을 한국어 그대로 사용하고, 일본인에게 친숙한 한국 드라마 ‘겨울연가’의 주제곡 및 패러디 장면을 삽입해 재미를 더했다.

매 공연 시작 전 배우들이 나와 ‘안녕하세요’라고 한국어로 인사하고, 한국에서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김종욱 찾기’를 일본에서도 공연할 수 있어 영광이라고 말해 뮤지컬이 한국콘텐츠임을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김종욱 찾기’ 2018년 일본공연은 오는 21부터 28일까지 도쿄 얼터너티브 씨어터에서 공연되며, 이후 8월 4~5일 후쿠오카, 8월 14~15일 도요하시, 8월 18~19일 오사카에서 공연된다.

한편, 뮤지컬 ‘김종욱 찾기’는 올해로 창작 12주년을 맞았으며, 대학로 컬처스페이스 엔유에서 오픈런으로 공연되고 있다. 현재 7월 공연 전회차 공연에 ‘바캉스 할인’ 특가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배우들과 함께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SNS 해쉬태그 ‘포토타임 이벤트’, 공연관람권, 프로포즈 타임, 꽃다발, 포토타임 등이 포함된 ‘프로포즈 이벤트’, 호텔 숙박권 당첨 기회가 있는 ‘후기 이벤트’ 등이 펼쳐진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