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한국GM, 고객 시승 캠페인 '쉐보레 앰버서더'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쉐보레 고객과 일반 고객 총 200명, 두 달간 고객 홍보대사로 활동
이쿼녹스, 볼트 EV, 카마로,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등 100대 시승 차량 제공
아시아경제

이용태 한국GM 마케팅본부 상무가 강상구(35세) 쉐보레 앰버서더에게 차량 키를 전달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한국GM은 이달부터 총 100대의 시승차가 투입되는 대규모 고객 시승 캠페인 ‘쉐보레 앰버서더’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쉐보레 앰버서더는 총 1500여명의 홈페이지 응모 고객 중 선발된 일반 고객 100명과 쉐보레 차량을 소유한 고객 100명으로 출범하며 7월부터 두 달간 이쿼녹스와 볼트EV , 카마로,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등 쉐보레 대표 제품 시승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용태 한국GM 마케팅본부 상무는 “고객 신뢰를 회복하고 평생 고객을 창출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서 “앰버서더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이 직접 쉐보레 제품의 진가를 확인하게 되길 바라며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쉐보레 앰버서더 당첨 고객은 ‘스타일&라이프 앰버서더’와 ‘드라이빙&세이프티 앰버서더’ 두 개의 그룹으로 나뉘어 온·오프라인에서 차량 시승을 기반으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 하는 포토데이, 양양 서피비치에서 열리는 서핑데이, 쉐보레 차량의 퍼포먼스를 체험하는 트랙데이, 중미산 천문대에서 천체 관측을 하는 스타나잇데이 등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될 예정이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