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커세어, 선 없이 자유로운 'HS70 무선 게이밍 헤드셋'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고성능 게이밍 주변기기 및 PC 하드웨어 전문브랜드 커세어(CORSAIR)가 2.4GHz 무선 기술로 최대 12m 거리에서 16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한 ‘커세어 HS70 무선 게이밍 헤드셋(CORSAIR HS70 WIRELESS Series, 이하 커세어 HS70)’을 국내 출시했다.

IT조선

커세어 HS70은 2.4GHz 무선 기술을 사용, 함께 제공된 USB 어댑터로부터 최대 12m 범위에서 자유롭게 움직이면서 헤드셋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편안한 메모리 폼 이어 패드와 길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헤드밴드를 채택해 장시간 편안한 착용감으로 게이머들이 게임에 집중할 수 있다.

지름 50mm의 네오디뮴 스피커 드라이버는 게임 속에서 ▲적의 발소리 ▲날아오는 총알 ▲쿵쿵거리는 사운드트랙 등을 놓치지 않고 사용자에게 전달한다. 커세어 아이큐(iCUE)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가상 7.1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로 더욱 현장감과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온라인 게임용 음성채팅 서비스 ‘디스코드’의 인증을 받은 단방향(Unidirectional) 마이크는 팀원들에게 잡음 없는 깨끗한 음성을 전달한다. 음악 및 영화 감상 시에는 불필요한 마이크를 쉽게 분리해서 더욱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내장 배터리는 한 번 충전하면 최대 16시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USB 케이블을 연결해 충전하면서 사용할 수도 있다. 간편한 온 이어 컨트롤로 볼륨과 마이크 무음 설정을 언제든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커세어 HS70 무선 헤드셋은 PC는 물론 플레이스테이션4 게임 콘솔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색상에 따라 ▲카본 ▲화이트 ▲스페셜에디션(SE)의 3가지 모델로 선보인다. 가격은 15만 원대 후반이다.

Copyright ⓒ IT Chosun.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