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김해소식] 김해가야테크노파크 여름축제 '70일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해=연합뉴스) 경남 김해가야테마파크 여름축제 '쿨 썸머 페스티벌'이 오는 23일 불꽃축제를 신호로 8월 26일까지 열린다.

사실상 지난 16일부터 시작된 페스티벌은 '낮은 시원, 밤은 짜릿한 도심 속 피서지'를 주제로 마련된 이벤트다.

지난해 웅장한 사운드와 풍성한 볼거리로 큰 호응을 받았던 불꽃축제는 올해 더 화려해졌다.

강렬한 레이저까지 더해진 불꽃축제는 행사 기간 매주 토요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친환경 물놀이 시설인 가야 무사 어드벤처에선 어른과 아이 모두 다양한 방법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인제대, 28일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 발대식

(김해=연합뉴스) 인제대학교 기업연계형 장기현장실습(IPP) 사업단이 오는 28일 오후 학생회관 이태석기념홀에서 2018학년도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 발대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한다.

이날 발대식에는 이행 총장직무대행, 한국산업인력공단 부산지역본부 윤석호 본부장, 박석근 학생취업처장 겸 IPP사업단장을 비롯한 기업관계자, 학생 등 15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올해 3차연도에 접어든 이 사업에 따라 학생 120명이 50여 개 기업에서 7월부터 4∼6개월간 장기현장실습을 하게 된다.

인제대는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 주최 사업인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에 2016년 운영대학으로 선정돼 2020년까지 한해 10억원씩 50억 원의 사업비를 지원받고 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