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라인게임즈, 모바일 MMORPG '라스트 소울' 파이널 테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5일까지 '파이널 테스트'…15세 이상 안드로이드OS 및 원스토어 유저 대상 '거래소 시스템' 및 최대 200명 참여 가능한 '대난투전' 등 콘텐츠 공개 라스트 소울…동양풍 세계관 속 영웅담 그려낸 모바일 MMORPG 7월11일까지 출시 전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뉴시스

【서울=뉴시스】오동현 기자 =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는 21일 모바일 MMORPG ‘라스트 소울(Last Soul)’의 파이널 테스트(Final Test)를 진행하고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25일까지 15세 이상 안드로이드OS 및 원스토어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테스트 신청 유저는 개별 전송된 안내 메시지(LMS)를 통해 게임을 설치할 수 있다.

‘라스트 소울’은 ‘미르의 전설2, 3’ 및 ‘신무’ 등 인기 온라인게임 디렉터를 지낸 정만수 대표가 설립한 스톰게임즈를 통해 선보이는 첫 번째 타이틀이다.

이 게임은 ‘마왕’의 난으로 혼란에 빠진 세상을 구하는 영웅담을 동양풍 판타지 세계관에 담아냈으며, ‘귀검사’ 및 ‘지하대장군’, ‘원거리궁사’, ‘치유도사’ 등 네 종의 영웅 캐릭터가 선보이는 화려한 액션을 풀(Full) 3D그래픽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유저간 장비를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 시스템’ 및 최대 200명의 유저와 오픈형 필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대난투전’ 등 ‘라스트 소울’만의 다양한 콘텐츠를 미리 경험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테스트 참가 유저 전원에게 게임 출시 후 활용 가능한 ‘B~S등급 장비 소환권 3장’ 및 ‘3만 금화’, ‘푸른 수정 50개’를 제공하며, 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위해 25일까지 매일 두 차례 경험치 및 골드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라스트 소울’ 출시에 앞서 오는 7월11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사전 예약은 15세 이상 안드로이드OS 및 iOS, 원스토어 유저라면 누구나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odong85@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