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에어부산, 부산~나고야 노선 신규 취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부산CBS 강동수 기자

노컷뉴스

21일 열린 에어부산 부산~나고야 노선 취항식 기념사진 (사진 = 에어부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역항공사 에어부산이 부산~나고야 노선 운항을 시작했다.

지역항공사 에어부산은 21일 오전 에어부산은 김해공항 국제선 청사에서 에어부산 임직원과 미치가미 히사시 주부산일본총영사, 조무영 부산지방항공청장, 조현영 한국공항공사 부산지역본부장 등 내외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 취항 기념식을 열고 노선 운항을 시작했다.

부산~나고야 노선은 에어부산이 취항하는 일본지역 5번째 도시이자 9번째 노선이다.

195석 규모의 에어버스 A321-200 항공기를 투입해 매일 왕복 1회 운항한다.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는 월~목요일 오전 8시 25분, 금~일요일 오전 8시 35분에 출발하고, 나고야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45분 출발할 예정이다.

나고야는 일본의 중부지방 아이치 현에 위치한 대도시로, 나고야 성과 도자기 마을, TV 타워 등 다양한 관광 명소가 있다.

또, 온천과 골프 및 히쓰마부시(장어덮밥), 테바사키(닭날개 요리)와 같은 다채로운 먹거리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에어부산은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30일까지 썸머 바캉스 특가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신규 취항한 부산~나고야 노선도 편도 총액 기준 7만 78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또 22일까지 ‘뭉쳐야 간다’ 나고야 답사 여행 참여자도 모집하고 있다.

4인 이내 한 팀으로 나고야 여행을 응모한 참여자 중 선발을 통해 2박 3일 일정의 나고야 노선 무료 항공권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