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박찬호 크림, 7월부터 ’파워풀엑스’로 브랜드명 변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박찬호 크림으로 유명한 ‘플렉스파워(Flex Power)’의 브랜드명이 ‘파워풀엑스(PowerfulX)’로 7월부터 변경된다. 박찬호 크림을 제조 유통하고 있는 ‘㈜플렉스파워 에이더블유에스’ 회사명도 함께 ㈜파워풀엑스로 바뀔 예정이다.


플렉스파워는 박찬호가 1990년대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야구 선수로 활동 할 당시 경기 전후 워밍업과 리커버리에 도움을 주는 크림으로 사용하며 톡톡히 효과를 본 제품이다.


이후 박찬호는 선수생활 은퇴이후 자신이 사용했던 플렉스파워 크림을 국내에 론칭했고 2014년 박인철 파워풀엑스 대표가 인수하면서 대중화되기 시작했다.


한국인 체질에 맞게 제조법을 개선한 리커버리크림은 기존 파스 제품과 다르게 멘톨과 캡사이신 성분없이 글루코사민과 MSM 성분을 사용해 냄새가 나지않으면서도 열을 내는 제품이다. 현재 자생한방병원과 녹십자(제놀 파워풀엑스)에 본 제품을 OEM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동남아시아 등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있다.


파워풀엑스는 박찬호와 치어리더 박기량을 홍보대사로 적극 활용하는 동시에 스포츠선수 뿐만 아니라 생활체육, 장거리 운전자 등 일반 대중에게도 인기를 끌며 작년 한 해 에만 150억 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파워풀엑스 박인철 대표는 “이번 사명변경에는 핵심성장가치는 유지하면서도 글로벌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먼저 믿고 선택할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워풀엑스는 리커버리 크림 외에도 스포츠 테이프 제품 ‘메디핑’과 선블록 제품 등을 개발해 유통하고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