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CJ대한통운, 희망나눔 단체 헌혈 캠페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소아암 아이들의 교재로 사용되는 컬러링북과 함께 헌혈증 700여장 전달 예정 심장병 환우들을 위한 치료기금 기부 및 사랑의 도시락 배달 통해 나눔철학 실천

뉴시스


【서울=뉴시스】김동현 기자 = CJ대한통운은 '세계 헌혈자의 날(6월14일)'을 기념해 지난 20일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CJ대한통운 본사에서 희망나눔 단체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의 희망나눔 단체 헌혈 캠페인은 연중 진행된다. 오는 27일에도 CJ대한통운 본사 사옥과 인근에 근무하는 임직원 100여명이 자발적으로 동참해 단체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시간을 가진다.

지난해부터 전국사업장에 있는 CJ대한통운 임직원들의 헌혈을 통해 기부된 헌혈증 600여장과 이틀 동안 기부된 헌혈증 100여장은 도움이 필요한 환우들과 백혈병, 혈액암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아암 아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소아암 아이들에게는 CJ대한통운 직원과 자원봉사자들이 '나눔 컬러링북 만들기' 활동을 통해 직접 만든 컬러링북 100여개도 함께 전달할 계획이다.

컬러링북은 치료 때문에 많은 시간을 실내에서 보내야 하는 소아암 아이들의 정서안정과 불안해소를 돕고 미술, 영어 학습을 위한 교재로 사용된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지속적인 희망나눔 단체 헌혈 캠페인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겠다"라며 "앞으로도 CJ대한통운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oj1001@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