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팝업무비]'쥬라기 월드2' 예매율 1위…'탐정2'·'오션스8'과 3파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탐정: 리턴즈', '오션스8' 포스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탐정: 리턴즈', '오션스8' 3파전이 예상된다.

15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현재 34.5%로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사전 예매량은 8만 3469장.

앞서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개봉 후 8일 연속 1위에 오르는가 하면, 개봉 8일 만에 400만 고지를 넘어서며 흥행 질주를 펼쳤다. 하지만 권상우, 성동일 주연의 '탐정: 리턴즈'가 개봉 2일 만에 새로운 1위의 주인공이 되면서 정상에서 밀리고 말았다.

그럼에도 예매율에서는 '탐정: 리턴즈'를 앞서고 있다. '탐정: 리턴즈'의 경우는 예매율 20.8%, 사전 예매량 5만 334장으로 2위인 상태다. '탐정: 리턴즈'와 같은 날 개봉한 '오션스8'은 예매율 19.2%, 사전 예매량 46,418장으로 3위다.

이에 오늘(15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주말 동안 세 작품이 어떤 대결구도를 형성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예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탐정: 리턴즈', '오션스8'과 수치적으로 큰 차이가 나고 있진 않기 때문이다.

더욱이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지난 6일 개봉, 두 작품보다 일주일 먼저 선보였다. 이에 '탐정: 리턴즈', '오션스8'이 더 많은 관객들을 끌어모을 수도 있다.

누가 승기를 잡든 한 작품의 독주가 아닌 3파전이 벌어질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3파전이 일어난다면 어떤 한 작품의 신기록 세우기는 어려울지 몰라도 세 작품 모두 골고루 흥행하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