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유럽 분위기 집 앞에서 느껴요"…배곧신도시, `베니스스퀘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 제공 : 배곧한솔공인중개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곧신도시의 '베니스스퀘어' 상가가 월세로 거래됐다. 이 지역의 배곧한솔공인중개사는 지난 14일 시흥시 정왕동 배곧신도시 '베니스스퀘어' 1층 상가를 보증금 3000만원/월세 165만원에 중개했다고 15일 밝혔다.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278번길 61에 위치한 '베니스스퀘어'는 초대형 몰인몰 형태의 신개념 복합쇼핑몰이다. 이 상가는 이탈리아의 베네치아 산마르코 광장에서 모티브를 따 유럽풍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을 구현했다. 또한 지하 2층~지상 8층 규모로 스트리트 몰과 테라스몰, 넒은 광장, 랜드마크 시계탑도 조성돼 상가 내에서 휴식과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인근에는 호반베르디움센트로하임, 호반써밋플레이스, 헤리움어반크로스, 배곧한신더휴, 호반베르디움더프라임 등의 신축아파트 입주가 이어지고 있어 배후수요는 더욱 커질 예정이다.

교통으로는 지하철 4호선 오이도역이 가깝다. 또한 배곧신도시가 위치한 시흥시에는 그동안 수도권 서남부의 숙원사업이었던 소사~원시선 개통을 이달 말 앞두고 있어 서울로의 접근성도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쾌적한 환경을 즐길 수 있는 녹지도 가깝다. 인근에 대규모 생태공원인 배곧생명공원이 있으며 그 옆에는 바다를 조망하며 산책을 즐길 수 있는 배곧한울공원이 자리한다.

매일경제

[지도 출처 : 네이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경 부동산센터 이다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