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1 (토)

쾌적한 환경에 명문학군까지 갖춘 ‘더펜트하우스 수성’ 6월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수성구 내 들어서 우수한 명문학군과 생활 인프라 자랑해
법니산, 수성못 등 배산임수 지형 넓은 테라스도 갖춰
파이낸셜뉴스

이달 분양을 앞둔 ‘더펜트하우스 수성’이 쾌적한 자연환경에 수성구 명문학군으로 교육환경까지 우수해 수요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자녀교육을 중요시하는 학부모 수요가 꾸준하고, 풍부한 녹지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춘 단지를 찾는 수요자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명문학군은 물론 자연환경까지 우수한 단지가 청약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금융결제원 자료에 따르면 지난 3월 분양한 ‘과천 위버필드’는 명문학교와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춘 단지로 1순위 당해·기타지역 청약을 모두 마친 결과 총 391가구(특별공급 제외) 모집에 6,698명이 몰려 평균 17.1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단지는 외고, 국제고, 과고 등의 합격자를 다수 배출한 과천문원중이 인근에 있으며 관악산, 매봉산, 청계산 등이 둘러싼 주거환경을 갖춰 수요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것으로 분석된다.

이러한 가운데 ‘더펜트하우스 수성’은 대구 수성구의 명문학군과 청정 자연의 쾌적한 주거환경까지 모두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삼도주택㈜은 이달 대구 수성구 파동 118-211번지 일원에서 대단지 타운하우스인 ‘더펜트하우스 수성’을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의 세대는 단독형 내부설계 3층 구조이며 17개동, 전용면적 140㎡ 84가구, 150㎡ 59가구 등 총 143가구로 구성된다.

‘더펜트하우스 수성’은 우수한 교육환경과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파동초, 수성중·고 등 강남 못지않은 수성구 명문학군과 학원시설을 누릴 수 있으며 홈플러스 수성점, CGV 대구수성점, 수성필마트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법니산과 수성못이 인접해 산과 하천의 사계절을 느낄 수 있고 건강한 여가 생활도 즐길 수 있다.

단지는 단독형 내부설계와 모든 가구에 넓은 테라스를 적용한 설계로 입주민의 편의를 높였다. 층간소음과 프라이버시에 대한 걱정은 최소화했고, 테라스는 입주민들이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어 공간 활용성이 우수하다.

또 가구당 주차대수는 2대 이상으로 넉넉한 주차공간을 갖췄으며 첨담시스템 도입으로 보안 문제도 강화했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는 스크린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파티홀, 놀이마당 이 들어설 예정으로 단지 내에서도 다양한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더펜트하우스 수성’은 신천대로, 신천동로, 지산~대곡간 4차 순환도로, 파동IC 등 편리한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어 시내와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향후 인근 강촌 2지구, 용두지구 등 추가 개발 예정지역의 개발 완료 시 도로 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으로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한편 ‘더펜트하우스 수성’의 견본주택은 대구지하철 3호선 수성못역 인근인 대구 수성구 지산동 1051-1번지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20년 8월 예정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