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산청 대표 약초 홍화로 만든 쌀국수 맛보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산청홍화육성사업단 동의보감촌서 시식회

홍화커피·차 등 제품 전시·시식·판매 진행

아시아투데이

산청군 금서면 특리에 있는 동의보감촌내 다담까페 앞에서 한끼홍화 즉석 쌀국수와 홍화로 만든 제품들을 홍화육성사업단 관계자들이 손에 들어 선보이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산청/아시아투데이 김정식 기자 =경남 산청군이 지역 대표 약초인 홍화로 만든 ‘한끼 홍화 즉석 쌀국수’ 시판을 기념해 홍보 행사를 연다.

산청군홍화육성사업단은 ‘홍화 쌀국수’ 출시를 맞아 산청군 금서면 동의보감촌에서 홍보전을 연다고 14일 밝혔다.

13일부터 17일까지 동의보감촌 내 다담한옥카페 앞에서 진행되는 이번 홍보 행사는 ‘한끼 홍화 즉석 쌀국수’를 비롯해 홍화차, 홍화커피, 홍화천마차 등 다양한 홍화 가공제품 판촉활동도 함께 실시한다.

동의보감촌을 찾는 관광객은 물론 지역주민 누구나 무료로 시음·시식해 볼 수 있다.

산청군홍화육성사업단은 홍보 행사장에 홍화제품을 전시하고 홍화 쌀국수 판촉 이벤트와 동의보감촌 포토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지리산상회협동조합과 다담카페에서 직접 개발한 홍화가공제품과 ‘홍화기바위빵’을 전시, 시식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홍화육성사업단 관계자는 “산청 대표 약초 중 하나인 홍화는 뼈 건강은 물론 대장암 치료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며 “이번에 출시된 홍화 쌀국수로 입맛과 건강을 한꺼번에 챙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