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한대희 후보 “문재인정부와 함께 새로운 군포 만들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한대희 더불어민주당 군포시장 후보.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군포=뉴스1) 조정훈 기자 = 더불어민주당 한대희 군포시장 후보는 12일 경기 군포시 산본중심상가 광장에서 당내 도·시의원 후보들과 선거 전 마지막 집중유세를 펼쳤다.

한 후보는 이날 성공적으로 마친 ‘북미 정상회담’을 언급하면서 “문재인 대통령이 두 정상을 만나게 해 북미회담을 성사시켰다”며 “한반도에 영구·안정적 평화체제를 구축하는 동시에 새로운 군포를 만들 수 있도록 투표로써 힘을 실어 달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군포시의 오랜 현안인 부족한 주차장과 쓰레기 문제 등으로 시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며 “이를 위해 학교운동장과 공원 등에 지하주차장을 만들고 기존 주택지를 매입하는 등 발상의 전환을 통해 가능한 한 신속히 해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 후보는 “생활체육시설 부족문제는 시민의 뜻을 물어 이미 기능을 상실한 그린벨트를 해제하고 예산을 확보해 해결해 나가겠다”고 제시했다.

그는 “문재인 정부 대통령직속 지역발전위원회 위원을 역임하면서 군포시의 새로운 변화를 위한 청사진을 준비했다”며 “군포시의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인 이학영·김정우 의원과 함께 관련 부처와 청와대를 설득하고 협조를 받아 실현시키겠다”고 약속했다.

뉴스1

민주당 한대희 군포시장 후보는 12일 경기 군포시 산본중심상가 광장에서 당 내 도·시의원 후보들과 선거 전 마지막 집중유세를 펼쳤다.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jjhjip@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