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강은희 대구 교육감 후보, 동성로서 대규모 유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대구=뉴시스】정창오 기자 = 강은희 대구교육감 후보가 12일 오후 대구 중구 동성로에서 자신의 모든 선거운동원을 총동원하는 대규모 유세를 열고 있다. 2018.06.12.(사진=강은희 후보 제공) photo@newsis.com


【대구=뉴시스】정창오 기자 = 강은희 대구시 교육감후 보는 선거 마지막날인 12일 ‘한 아이도 놓치지 않는 다품교육’을 기치로 동성로 일대에서 표심공략을 위한 대규모 유세를 펼쳤다.

강 후보는 이날 오후 모든 선거운동원들을 동성로 중앙파출소 앞에 집결시켜 총력 유세전을 펼쳤으며 (구)한일극장 건너편에서 한 차례 연설대담을 가진 후 국채보상공원에서 피날레를 장식했다.

강 후보는 유세에서 “이번 선거는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책임지고 길러내는 좋은 교육감을 뽑는 선거”라며 “교사시절 워킹맘으로 살며 학부모님들의 어려움을 공감하는 만큼 장관까지 지낸 다양한 경험과 역량을 가지고 아이들의 꿈과 끼를 살려 창의·융합 인재로 키워나가겠다”고 표심을 공략했다.

이어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전교조에게 맡길 수는 없다”며 “올바른 가치관과 역사관으로 아이들을 가르칠 범보수연합에서 추대한 보수단일후보 강은희를 꼭 선택해 달라”고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강 후보는 이에 앞서 성당네거리 출근길 인사를 시작으로 낮에는 서문시장에서 대규모 유세를 갖고 밤에는 계산오거리에서 퇴근길 인사를 마친 후 동성로까지 가두유세를 펼쳤다.

jco@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