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더부스, 투표 인증하면 15% 할인 ‘투표 독려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더부스 '투표 독려 이벤트'© News1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국내 크래프트비어 브랜드 ‘더부스’가 13일 지방선거를 맞아 더부스 전 매장에서 ‘투표 독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지방선거 당일인 6월 13일 더부스 매장을 방문해 크루에게 손이나 손등에 찍힌 투표 도장을 보여주거나, 투표소 인증 사진을 제시하면 15%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선거 당일만 받을 수 있다.

또한 더부스는 지난 8일부터 강남 2호점에서 투표를 독려하는 특별한 현장 이벤트인 ‘더부스 국민의 선택’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투표를 하듯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투표용지 형태의 주문서와 기표소 형태의 주문소를 설치해, 투표 독려를 쉽고 재미있게 풀어냈다.

더부스 강남 2호점 매장 크루들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된 이번 이벤트에 더부스 강남 2호점 김지웅 매니저는 “유권자의 권리인 투표는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시작이 된다고 생각한다. 투표 방식을 한층 쉽고 재밌게 풀어내 매장을 찾아주신 고객분들에게 투표를 독려하고, 색다른 재미도 함께 드리고 싶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더부스는 아시아 크래프트비어 업계 최초로 수제 맥주의 성지 미국으로의 역(逆)진출에 성공한 유일무이한 크래프트비어 브랜드로, 미국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우리나라 수제 맥주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더부스의 선거 독려 이벤트는 더부스 경리단, 신용산역, 강남1, 강남2, 삼성, 건대 커먼그라운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뉴스1

더부스 제공©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