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한남대, 전국 SNS 홍보 대회 '대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주최

대회 상금 500만원 받아

충청일보

한남대 정치언론국방학과 학생들이 전국 대학생 SNS 홍보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전=이한영기자] 한남대는 지난 8일 정치언론국방학과 학생 5명(김예지, 박지인, 오재호, 하정미, 김민겸)으로 구성된 아웃포커싱 팀(지도교수 마정미)이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 사업본부에서 주최한 '2018 대한민국 대학생 SNS홍보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대회에는 전국 공모 후 선정된 국민대, 서원대, 순천향대, 인천가톨릭대학, 청운대, 한남대, 한라대, 한양대 등 8개 대학 총 30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올해 3회째 맞는 이 대회는 국민체육진흥공단의 SNS홍보대행을 통해 대학생들에게 마케팅 역량과 콘텐츠 제작, 바이럴 마케팅과 SNS홍보의 실제를 배우고 스스로 체득하는 기회의 장이다.
학생들은 4개월 동안 지도교수를 중심으로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콘텐츠를 제작 및 게시하고, 공감, 방문자 유도, 확산 등의 홍보활동을 대행하면서 경합했다.

1차로 각 대학에서 경쟁을 뚫고 대표 팀으로 선출된 팀들은 정량평가와 정성평가를 합산한 뒤 대회 당일 프레젠테이션을 갖고 순위를 가렸다.

대회 상금은 대상 500만원, 최우수상 300만원 등 총 1200만원이다.

이한영 기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