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힘내라 청춘" DGB대구은행 무료 연극 초청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구CBS 권소영 기자

노컷뉴스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DGB대구은행이 지역 청년을 위한 무료 연극 공연을 마련했다.

DGB대구은행은 "방학도 없이 취업과 학점 관리에 매진하는 지역 청년들을 격려하고 지역 대표기업으로서의 메세나 활동을 강화하는 취지로 'DGB메세나 힐링 청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연극 '뷰티풀 라이프'가 무료로 공연된다.

연극은 다음달 6일(저녁 7시30분)과 7일(오후 3시·오후6시) 이틀간 3차례 대구은행 제2본점에서 열리며 홈페이지를 통해 관람객 12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청장년층 뿐 아니라 문화를 사랑하는 지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난 2016년 10월부터 오픈런으로 공연 중인 연극 '뷰티풀 라이프'는 대학로 창작연극 관람평점 1위에 오른 인기 화제작으로 알려졌다.

두 남녀의 연애, 결혼, 장년, 노년을 사계절에 비유한 유쾌하고 감동적인 연극으로 공연 시간은 약 90분이다.

11일부터 DGB대구은행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1인 2매까지 무료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사회공헌부로 직접 문의 가능하다.

좌석은 공연 당일 선착순으로 배부되며 포토존 운영과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DGB대구은행 사회공헌부장은 "칠성동 제2본점 시대 개막 후 지역민을 위한 다양한 문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학업과 취업 준비에 지친 젊은이들뿐만 아니라 문화를 사랑하는 지역민이 공연을 즐기면서 경품 당첨의 행운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DGB대구은행은 오는 8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뮤지컬 공연도 추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