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조루‧성기능 저하, 효과적 치료법 '진피이식조루수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파트너와의 관계를 할 때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너무 빠른 시간 내에 끝나는 것을 흔히 '조루'라고 한다. 물론 조루증이 있다고 해서 특별히 건강이나 생명에 지장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남성 스스로 통제할 수 없다는 점에서 큰 스트레스를 주기 때문에 가급적 빠른 시일 내에 치료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자신이 조루임이 의심된다면 남성수술 중점 남성비뇨기과를 찾아 문진을 통해 자신이 조루인지 확인한 후, 수술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예전에는 조루증 수술을 할 때 과민해진 신경을 차단하는 '신경차단술'이 시행되는 경우가 많았지만 최근에는 '진피이식조루수술'을 통해 조루치료를 하는 경우가 급증하고 있다. 조루수술 중 감각을 둔화시키는 여러 가지 수술법 중 유독 진피이식조루수술이 주목을 받는 이유는 음경의 몸통과 귀두감각 조절에 있어 가장 확실하고 안전한 방법이기 때문이다. 더욱이 조루증 치료 효과도 영구적으로 유지되기 때문에 이전의 수술법에 비해 효율성이 뛰어나 선진국에서도 시행빈도가 늘어나고 있다.

비뇨기과 전문의 이주형 원장은 "수천건의 임상을 통해 진피이식조루수술이 안정적으로 감각조절을 할 수 있다는 것과 수술의 안전성, 영구적인 측면 등을 밝혀낸 바 있다"며 "진피이식 조루수술이 원래 저장진피 음경확대수술을 모태로 개발 된 것이기 때문에 매우 자연스러운 확대효과도 함께 얻을 수 있어 수술만족도를 배가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수술에 사용되는 동종 저장진피(대체진피)는 다소 비싼 재료의 원가 즉, 비용이나 가격에도 불구하고 재료 자체의 퀄리티가 그만큼 우수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

특히 진피이식조루수술은 3M확대술을 모태로 하여 귀두 테두리를 동시에 박리하며 진피를 일부 삽입하기 때문에 귀두 감각이 둔해지고, 음경과 귀두 전체의 감각으로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정관수술, 포경수술, 음경 만곡증 교정 수술 등도 동시에 시행가능하기 때문에 수술 받는 남성들은 높은 만족도와 수술 비용의 절감을 이룰 수 있다.

조루수술을 할 때는 수술후기나 비용 뿐 아니라 의료진의 전문적인 학술 경험이나 임상 등의 경험도 꼼꼼히 따져보아야 만족도 높은 수술을 할 수 있다. 더욱이 조루수술처럼 남성에게 매우 중요한 수술을 하는 경우에는 전문의의 숙련된 경험과 식견이 요구되므로 수술 전 병원에 대해 철저한 검증을 하는 것이 좋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