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B tv 애니메이션 700편 삼성전자 스마트 레이저빔에서 무료로 즐기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K브로드밴드 투자 제작 인기 애니메이션 제공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자체 투자 제작한 인기 애니메이션 콘텐츠 700여 편을 삼성전자 레이저 스마트빔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8일에 새롭게 출시된 스마트 빔 프로젝터 ‘삼성전자 스마트 레이저빔’에는 ‘레이디버그 시즌1’을 비롯해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타오르지마 버스터’, ‘좀비덤’, ‘지파이터스’, ‘뚝딱맨’, ‘놀이터구조대 뽀잉’, ‘갤럭시키즈’, ‘꼬마농부라비’ 등 총 17개의 인기 애니메이션 타이틀들이 탑재돼 있다.

이 콘텐츠들은 모두 광고 없이 무료로 제공되며, 삼성전자 레이저 스마트빔을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대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15년간 ‘뽀롱뽀롱 뽀로로 시리즈’, ‘로보카 폴리’, ‘레전드 히어로 삼국전’, ‘놀이터구조대 뽀잉’ 등 국내 우수 작품을 초기 단계에서 발굴해, 업계 최대 규모의 투자와 제작기간을 거쳐 양질의 키즈 콘텐츠로 확보해왔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삼성전자와의 제휴를 통해 국내 애니메이션 생태계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 국내 우수 키즈 콘텐츠를 알리는 공동 마케팅 활동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정두리 기자 duri22@ajunews.com

정두리 duri22@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