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영상pick] 원숭이 연못에 빠뜨렸다가 보복당한 남성 '인과응보'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뉴스 사이트에서 해당 동영상 보기]



영문도 모르는 원숭이에게 짓궂은 장난을 친 남성이 몇 배로 앙갚음당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24일,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들은 중국 푸젠성 더화 지역의 한 사찰에서 촬영된 영상을 소개했습니다.

영상을 보면 원숭이 한 마리가 연못 주변 쇠 울타리에 걸터앉아 있습니다. 그 뒤로 파란색 상의를 입은 남성이 살금살금 다가갑니다.

그러다 남성이 원숭이를 밀어 연못으로 빠뜨리자 지켜보던 사람들은 웃음을 터뜨리며 재미있어합니다.

그런데 연못에 떨어진 줄 알았던 원숭이는 무서운 속도로 다시 울타리를 넘어와 남성을 뒤좇아 갑니다.

잔뜩 화가 난 원숭이가 손과 얼굴을 할퀴며 공격하자 남성은 신발도 제대로 신지 못하고 사찰 안으로 도망갑니다.

설상가상으로 동료 원숭이 한 명도 뛰쳐나와 아예 건물 안으로 들어가 공격합니다.

SBS

해당 사찰 직원에 따르면, 주위에 있던 다른 사람들이 쫓아내기 전까지 원숭이들은 계속 남성을 공격했다고 합니다.

이후 남성은 소셜미디어에 다친 얼굴 사진을 공개해 원숭이들의 보복이 얼마나 매서웠는지 증명했습니다.

누리꾼들은 "그러게 왜 가만히 있는 동물을 괴롭히냐", "인과응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유튜브 Daily Mail)

[조도혜 작가, 김도균 기자 getset@sbs.co.kr]

☞ [단독] 특별사면과 평창…삼성의 은밀한 뒷거래
☞ [2018 4·27 남북정상회담 특집] '평화의 길목에서'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