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소프라움, 여름용 구스다운‘ 녹턴’ 73% 파격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태평양물산의 프리미엄 베딩 전문 브랜드 소프라움은 최고급 여름용 구스다운 이불 ‘녹턴’을 오는 27일까지 73% 파격 할인판매 한다고 25일 밝혔다. 퀸사이즈 기준 정가 95만원 제품을 2000개 한정으로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24만9000원에 판매한다

구스다운은 흡습속건성(습기를 빠르게 건조시키는 성질)이 가장 좋은 소재로 최근 여름철 이불로 관심을 받고 있다. 녹턴은 300g으로 가볍고 얇으며 땀을 배출하는 방습성이 뛰어나 여름철 숙면을 위한 최적의 이불이다.

롯데백화점 임윤호 치프 바이어는 “숙면을 위해 좋은 침구에 투자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수면 중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게 해주는 구스다운 이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작년 겨울 롯데백화점과 소프라움이 공동 기획한 폴란드산 구스다운 이불은 하루 반나절 만에 초기물량 1000개, 추가 물량 1300개까지 모두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유광곤 소프라움 부문장은 “구스다운은 다운 함량 10% 차이에도 큰 품질 차이가 생긴다. 따라서 좋은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제품 라벨에 명시된 다운의 품질을 나타내는 필파워를 반드시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아주경제

소프라움 녹턴 제품이미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송창범 기자 kja33@ajunews.com

송창범 kja33@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