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K쇼핑,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T커머스 부문 3년 연속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K쇼핑이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T커머스 부문 1위로 3년 연속 선정됐다. 사진은 24일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시상식에서 KTH 김태환 대표이사(오른쪽)가 인증패를 전달받은 모습. 제공 | K쇼핑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KTH가 운영하는 K쇼핑이 3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T커머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K쇼핑은 지난 24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개최된 ‘2018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T커머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총 229개의 부문, 1,309개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전문가 및 실무자, 소비자 등을 대상으로 한 직접 설문을 통해 총 7가지 평가 항목에서 기업이 가진 브랜드 경쟁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국내 거주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중 성별, 연령별, 지역별 표본을 추출한 이 조사에서 K쇼핑은 브랜드 최초 상기도, 브랜드 차별화, 브랜드 품질, 브랜드 충성도 등의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러한 결과를 바탕으로 K쇼핑은 기술적인 차별화와 지속적인 혁신 노력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았으며, 3년 연속 T커머스 대표브랜드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KTH 김태환 대표이사는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하는 T커머스 대표브랜드 대상을 3년 연속 받게 되어 의미가 깊다”며 “지속적인 기술적 차별화와 고객의 편리한 쇼핑을 위한 서비스 제공으로 K쇼핑을 최고의 브랜드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