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패션쇼, 문화를 만나다.. ‘2018 HISEOUL PT Show’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는 서울시 패션사업을 활성화하고, 유망 디자이너의 매출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 중인 ‘하이서울쇼룸’을 일반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오는 4월 27일(금), ‘2018 HISEOUL PT Show’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와 SBA 서울유통센터가 동대문 상권 활성화를 위해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 런칭한 하이서울쇼룸은 서울형 중소패션기업 중 신진 디자이너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입점기업에는 쇼룸 입점 및 상품 전시 판매, 바이어 수출상담, 온라인 기획전, 하이서울패션쇼, 하이서울패션마켓 등 다양한 판로사업이 지원된다.

하이서울쇼룸은 서울유통센터에서 진행하는 ‘서울어워드’ 인증사업과 연계하여 서울시에서 인증하는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구성돼 있어 품질면에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매일경제

‘하이서울쇼룸’ 활성화를 위해 개최되는 이번 ‘2018 HISEOUL PT Show’는 4월 27일(금)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어울림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문화예술과 결합한 패션쇼’를 주제로 진행되는 콜라보 패션쇼인 이번 행사는 뮤지컬갈라쇼와 모델PT쇼(하이서울쇼룸브랜드 소윙바운더리스)로 구성된 1부와 DJ디제잉과 모델PT쇼(하이서울쇼룸 브랜드 만지)를 선보이는 2부로 구성된다.

PT쇼가 진행되는 동안 4월 27~28일, 이틀간 하이서울쇼룸(DDP 동대문 이간수문 전시장)에서 '하이서울패션마켓'도 진행된다. 의류, 쥬얼리, 가방, 신발 등 다양한 패션 상품을 하이서울쇼룸 디자이너들이 직접 셀러로 참여하여 고객들에게 현장응대를 할 예정이다.

9,000만명 이상의 누적 팔로워를 보유한 TAGby와 협력하여 모델, 인스타그램 판매자, 디자인 전공 대학생 등 40여 명도 참여한다.

또한 4월 25일(수)부터 29일(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어울림광장에서는 디자인장터, 살림터 입주테넌트, 카카오프렌즈, A3CHIVE COFFEE, 그린라운지 등이 참여하는 ‘2018 DDP Family Festa’도 함께 개최되며 브랜드 세일, 경품 이벤트, 문화공연, 팝업스토어 등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SBA 김용상 유통마케팅본부장은 “하이서울쇼룸의 우수 브랜드가 선보이는 PT쇼는 물론, 다양한 문화 행사가 어우러진 이번 행사는 따뜻한 봄을 맞아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기획됐다”며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인 디자이너 브랜드를 통해 최신 트렌드를 확인하는 동시에 풍성한 문화공연까지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