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9 (월)

제갈금태의 신작 '카운터 사이즈', 첫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는 금일(19일) 신작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자사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전략 액션 RPG '카운터사이드'의 세계관을 담은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클로저스 등의 PD로 역임하여 게이머들에게 '제갈금태'라는 호칭을 획득하기도 한 류금태 대표의 신작 '카운터사이드'는 이면 세계가 존재하는 가상의 현대를 배경으로, 미지의 생명체인 '침식체'와 싸우는 '워치카운터'들의 이야기를 그려낸 판타지 스타일의 RPG다.

특히, '침식체'라는 위협적인 존재와 함께 금보다 귀한 신소재 '이터니움'이 매장되어 있는 곳인 '이면세계'를 배경으로 게이머는 민간 군사기업의 신임 사장으로 취임하여 초능력자인 '워치카운터'와 용병부대, 최신 현대병기 등을 이끌고 이면세계의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고 '이터니움'을 채굴해 회사를 키워 나갈 수 있다.

아울러 PC 온라인 게임 '엘소드'와 '클로저스' 개발을 맡았던 주요 개발진이 제작에 참여한 만큼,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액션 플레이를 선사한다. 또한 복잡한 조작 대신 플레이어의 전략에 따라 다양한 액션 플레이가 연출될 수 있도록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했으며,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이용자간 대전(PVP)를 지원해 캐릭터 조합에 따른 다양한 전략성을 즐길 수 있다.

2D 애니메이션풍의 고품질 아트웍과 라이브일러스트로 무장한 카운터사이드는 2019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june@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