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7 (월)

[주말&푸드] CJ제일제당, 대학가 순회 '맥스봉 팝업스토어' 운영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CJ제일제당 맥스봉 에너지카페 입구 전경. 제공 | CJ제일제당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CJ제일제당은 오는 5월 31일까지 전국 주요 대학가를 순회하며 팝업스토어인 ‘맥스봉 에너지 카페’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맥스봉의 주 타깃인 20~30대 젊은 소비층을 대상으로 전국 곳곳을 방문해 고객 접점에서 소통하고 청춘을 응원하겠다는 취지다.

맥스봉 에너지 카페는 전주에 있는 전북대 인근 카페를 시작으로 부산, 제주, 대전, 서울 등 전국 7개 지역 10개 대학가 주변 카페에서 8주에 걸쳐 각각 하루 또는 이틀간 운영된다. 각 매장은 ‘청춘, 너의 열정을 응원해’라는 슬로건에 맞게 ‘소소한 일상에 펼쳐지는 따뜻하고 귀여운 에너지 카페’ 콘셉트로 꾸며진다.

에너지 카페를 찾은 고객은 맥스봉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무료로 카페 음료를 받을 수 있다. 캡슐 뽑기 이벤트도 병행한다. 매장 내 캡슐 바구니에서 캡슐을 뽑으면 응원 메시지와 함께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Love Your Energy’라는 맥스봉의 브랜드 콘셉트에 맞는 노란색 포토존을 운영한다.

스포츠서울

사조대림, 안주 간편식 ‘즉석포차’ 2종. 제공 | 사조대림



사조대림은 포장마차 안주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안주 간편식 ‘즉석포차’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즉석포차 2종은 포장마차 인기 메뉴인 닭발과 닭근위를 이용한 제품으로 ‘매콤불닭발과 ‘통마늘근위’로 구성됐다. 집에서도 포장마차 안주의 맛과 분위기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직화 방식으로 만들어 불 맛과 불 향이 살아있으며 여기에 매콤함이 더해져 화끈한 직화구이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조리법도 간단하다. 포장에 증기 배출구가 있는 ‘증기배출 파우치 포장’을 적용해 포장지를 뜯지 않고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넣고 2분간만 데우면 된다. 양 또한 혼술을 즐기기에 적당한 1인분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가격은 각 5480원(소비자가 기준).

스포츠서울

오리온, 신개념 생크림 디저트 ‘생크림파이’ 2종. 제공 | 오리온



오리온은 신개념 생크림 디저트인 ‘생크림파이’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생크림파이는 ‘생크림파이 오리지널’, ‘생크림파이 쇼콜라&카라멜’ 등 2가지로 구성됐다. 생크림으로 도톰하게 속을 채운 아담한 크기(22g)의 디저트 파이로, 생크림 함량이 3.1%(오리지널 기준)에 달한다. 영국산 생크림과 리얼 초콜릿 등 엄선된 재료를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리얼 초콜릿의 진한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생크림파이는 양산형 파이로는 국내 최초로 생크림을 주재료로 한 제품이다. 지난 2007년 개발을 시도했으나 기술적 한계로 중단한 바 있다. 오리온은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재개발에 돌입, 1000회 이상의 테스트를 거쳐 최상의 맛과 식감을 구현하는 데 성공했다. 특히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생크림 식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식품회사에서 보기 드문 전용 배합 설비도 구축했다고 오리온은 설명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