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컴투스, ‘체인 스트라이크’ 잊혀진 탑 고난도 추가 업데이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이미지=컴투스 제공


[뉴스웨이 정재훈 기자]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신개념 턴제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체인 스트라이크’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체인 스트라이크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콘텐츠 추가와 함께 전세계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한 혜택 강화 차원에서 진행 됐다.

먼저 체인 스트라이크 유저들이 보유한 수호자 캐릭터들과 전략을 최대한 고민하고 활용해 공략하는 ‘잊혀진 탑’의 고난도(HARD) 모드가 추가 된다. 잊혀진 탑에서는 원하는 특정 방향 수호자가 소환되는 차원의 서로 교환이 가능한 고대 룬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그 밖에도 다양한 보상들이 준비돼 있다.

또한 거대 보스 공략을 통해 수호자의 육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미지의 땅’의 아이템 획득 확률을 상향했으며, 수호자의 1-4성 장비 해제 비용도 절반으로 줄였다.

아울러 오는 23일까지 신규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신비한 차원의 서, 10만 골드 등을 매일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지난달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체인 스트라이크는 매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일일과제, 스페셜 미션, 공략 정보 등 끊임없이 다양한 즐길거리와 보상을 제공하며, 유저들이 신규 게임을 보다 재미있고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체인 스트라이크는 론칭 이후 글로벌 전역에서 고른 성적을 내며 순항 중”이라며 “체인 스트라이크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준 유저들을 위해 이달 말 1차 대규모 업데이트 등 양질의 게임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재훈 기자 skjjh@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