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NCT DREAM "계속 성장하는 것이 우리의 색"[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NCT DREAM이 성숙미를 뽐냈다.

성숙하고 진지한 면모를 보여준 ‘GO’로 활동한 NCT DREAM이 패션 매거진 '쎄씨' 5월호 화보를 함께 했다.

이들은 촬영하는 내내 또래 소년들 같은 장난기 있는 모습으로 편안하게 촬영에 임했다. 유달리 바람이 강하게 부는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카메라 셔터를 누를 때 전혀 의식하지 않고 촬영에 집중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는 후문.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NCT DREAM의 새로워진 컨셉과 가장 잘 어울렸던 멤버가 누군지 묻는 질문에, 지성은 멤버 재민을 꼽았고 재민은 지성이 가장 이번 노래의 감성과 잘 어울리는 멤버라고 밝혔다. 앞으로 보여주고 싶은 모습, 차후 계획을 묻자 천러는 어떤 콘셉트든 팬분들을 빨리 만나고 싶다’라고, 재민은 ‘시즈니 분들이 원하는 걸 했으면 좋겠다’라고 털어놓으며 ‘팬바보’의 모습을 보였다.

리더 마크는 ‘앞으로 지금까지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계속 성장하는 것이 우리의 색인 것 같다’는 앞으로 활동을 더 기대하는 답으로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한편 멤버들 간의 애정을 느낄 수 있는 더 많은 인터뷰와 화보는 '쎄씨' 5월호와 '쎄씨' 디지털에서 만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