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LG 퓨리케어 공식 렌탈 퓨리몰, 정수기 렌탈 6개월 무료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현대사회에서 삶의 질이 높아짐에 따라 깨끗한 물을 마시기 위한 정수기 뿐 아니라 미세먼지가 심각해진 요즘 외부공기로부터 쾌적한 공기를 유지하기 위한 공기청정기 등 가정 내에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는 한 대씩 가지고 있을 만큼 필수 가전제품으로 통하고 있다.

그렇지만 정수기나 공기청정기와 같은 가전제품들은 정기적으로 필터 교체가 필요하고, 관리에 따라 사용기간이 길고 짧고 차이가 난다. 따라서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보다는 좀 더 편의성이 있는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에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LG전자의 다양한 생활가전 제품들을 전문적으로 렌탈 서비스하고 있는 LG 공식 렌탈 전문샵 '퓨리몰'이 정수기 렌탈료 6개월 무료, 공기청정기 10개월 무료 이벤트 및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의 직수형 정수기는 저수조 없는 직수 방식을 채택한 정수기로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을 뿐 아니라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큰 공간을 차지하지 않아 주방 내 배치가 자유롭고 출수구를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는 업다운 탭을 전면 적용해 다양한 형태의 컵과 그릇에 물을 받아도 튀기지 않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어 70만 대 이상 렌탈을 기록한 인기 있는 모델이다.

또한, 퓨리몰에서 진행하고 있는 공기청정기에 대한 이벤트는 10개월 렌탈료 무료와 몽블랑 공기청정기 추가 렌탈시 1만원요금 할인이 되며, 정수기는 6개월 렌탈료 무료와 3년이상된 직수관교체 안되는 직수형 정수기를 슬림정수기로 교체시 3만원 상품권 추가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정수기 렌탈과 공기청정기 렌탈 등 두 가지 이상의 제품을 신규로 신청하게 될 경우 렌탈료 5천원 할인, 2종 패키지 시 매월 1만원, 3종 패키지 렌탈 시 매월 1만 5천원 할인 등의 렌탈 패키지 혜택이 적용돼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한편, LG퓨리몰은 LG전자 온라인 공식인증점으로 LG전자 본사에서 직접 배달과 설치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한경비즈니스 2018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서비스(가전렌탈) 부문에서 선정된 바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퓨리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