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블랙야크 키즈, ‘야크 플레이 컬렉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블랙야크 키즈가 ‘야크 플레이 컬렉션’ 운동화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일상 속 탐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아이들이 밖으로 나가 뛰어 놀며 세상과 공존하는 것은 물론 타고난 본성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마음을 제품에 담았다. 그 일환으로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 여름철 아이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제품을 착용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야크 플레이 컬렉션은 보아 시스템이 적용된 운동화 라인으로 신발에 장착된 다이얼을 돌리는 것만으로 신발끈 역할을 하는 와이어를 조절할 수 있어 끈을 묶지 않고 운동화를 간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다. 또 다이얼을 조정해 그때그때 발에 알맞게 밀착감 조절이 가능하며 걸릴 수 있는 여분의 신발끈이 발생하지 않아 아이들의 다양한 놀이 활동에서 안정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아시아경제

‘크러쉬-K’ 착용 이미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주력 제품인 ‘크러쉬-K’는 블랙야크 ‘크러쉬S GTX’의 키즈 버전으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 패밀리룩으로 착용하기 좋다. 스포티하고 날렵한 형태의 크러쉬-K는 밑창과 뒷면 부분에 감각적인 배색 디테일을 추가해 활동성 있으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했다. 바닥 전면에 적용된 고무 소재는 접지력을 향상시켜 아웃도어 활동에서 아이들이 미끄러짐 없이 안전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했다.

슬림한 디자인의 워킹화형 ‘위즈비-K’는 니트 소재로 제작돼 아이들의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러운 워킹을 도와준다. 발과 신발이 하나가 된 듯 발에 감기는 핏 감은 물론 우수한 통기성으로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트렌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적용된 '바비'와 '로이'는 보아 다이얼이 적용된 라이프스타일 라인이다. 각각 네이비&골드, 핑크&블루로 출시된다.

야크 플레이 컬렉션은 전국 블랙야크 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과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