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에스모도, 휴대용 usb 선풍기 출시...탁상용, 차량용으로 안성맞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입춘을 지나면서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휴대용 미니 usb 선풍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매해 여름이 길어지면서 찌는듯한 더위에 가볍게 휴대할 수 있는 소형 선풍기의 인기가 급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머니투데이

에스모도 157, 159 휴대용 미니 usb 선풍기 제품/사진제공=(주)명성 에스모도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여름이 시작되기 전부터 에스모도 158 미니 선풍기에 대한 관심이 점증하고 있다. 올해는 디자인이 모두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버전(에스모도 157, 159)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명성 관계자는 “에스모도 159 휴대용 손 선풍기는 전용 받침대가 있어 사무실 탁상용, 차량용 선풍기로 어느 곳에서든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며 “작은 소음으로 가장 강력한 바람을 구현하는 4엽 날개를 통해 미니 선풍기의 시원함을 극대화 시켰다. 버튼 하나로 3단계 풍량 조절이 가능하여 누구나 손쉽게 제품을 조작할 수 있고, 선풍기 상단 좌측에 표시된 LED 상태 표시등으로 제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에스모도 157 휴대용 미니 usb 선풍기는 실용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에스모도 159 휴대용 선풍기와 제품 스펙은 비슷하나 에스모도 157 미니 선풍기에는 휴대폰 보조배터리 기능이 탑재돼 있어 휴대폰 충전이 필요할 경우 하단 부분의 보조배터리를 이용해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다. 즉, 휴대용 미니 usb 선풍기 하나로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셈이다.

휴대용 선풍기 하면 안전성을 빼놓을 수 없는데, 에스모도 157, 159 탁상용 선풍기는 KC 자율안전인증을 획득한 바 있으며 철저한 사전 검수과정을 거쳐 안전성을 확보했다. 디자인 품질도 업그레이드해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와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화이트, 핑크, 그린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파스텔톤 컬러를 입혔다.

에스모도 157, 159 휴대용 미니 USB 선풍기는 에스모도 판매 사이트 및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komoonsoon@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