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메디힐 장학재단, 동국대 외국인 유학생 위해 장학금 1억2000만원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지난 19일 한태식 동국대학교 총장(왼쪽 세 번째)과 메디힐 장학재단 임은묵 사무총장(〃 네 번째) 등 관계자들이 누비아씨(20·〃 다섯 번째)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있다./제공 = 동국대학교



아시아투데이 김지환 기자 = 메디힐장학재단은 지난 19일 동국대학교 총장접견실에서 동국대 소속 외국인 유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1억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화장품 업체인 엘엔피코스메틱에서 만든 메디힐장학재단은 2019년 2월까지 동국대에 재학 중인 외국인 유학생 50명을 선정해 1인당 240만원씩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날 전달식에선 컴퓨터공학과에 재학 중인 나이지리아 국적 누비아(20)씨가 장학금을 받았다.

누비아씨는 학비가 부담돼 대학 입학을 포기하려 했으나 메디힐 장학재단 장학생으로 선정돼 자신의 꿈을 이어가게 됐다.

누비아씨는 “컴퓨터 공학도로서 열심히 공부해 훌륭한 리더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한태식 동국대 총장은 “메디힐 장학재단의 장학금 덕에 학생들이 더욱 안정적인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고 말했다.

임은묵 메디힐 장학재단 사무총장은 “엘엔피코스메틱은 폭넓은 해외 매출에 기반해 성장한 회사로서 이에 보답하고자 외국인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한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