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블리자드, `오버워치`에 27번 째 영웅 `브리기테` 추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의 27번째 영웅인 ‘브리기테’를 21일 정식 서버 적용과 함께 공식 합류했다.

'브리기테'는 무기 제작자이자 오버워치 영웅 중 한 명인 토르비욘 린드홀름의 막내딸로 갑주와 방어에 특화된 지원 영웅이다.

'브리기테'는 수리 팩을 던져 아군을 치료할 수 있으며 도리깨로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는 자동으로 근처 아군을 치유할 수 있다. 주 무기인 로켓 도리깨를 한 번 휘두를 때마다 여러 적을 동시에 타격하며 도리깨 투척으로 원거리에 있는 적을 기절시킬 수도 있다.

전장 속 '브리기테'는 방벽 방패로 스스로를 방어하거나 방패 밀쳐내기로 적을 공격할 수도 있다. 궁극기 ‘집결’은 일시적으로 본인의 이동 속도를 높여 주고 주변의 모든 아군에게 지속되는 방어력을 제공해준다.

'브리기테'의 오버워치 공식 합류에 따라 플레이어들은 21일부터 경쟁전을 제외한 모든 게임 모드를 통해 이 신규 영웅을 플레이할 수 있다. 단 새로운 영웅에 대한 충분한 연습 시간을 제공하고자 경쟁전에서는 바로 플레이할 수 없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블리자드는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를 통해 브리기테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1분 30초 분량의 이 영상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브리기테의 기술들이 사용되는 모습과 어떤 상황에 어떤 기술을 사용하면 되는지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김종민 기자 kaarrr@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