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27일 해운대서 ICT 지원사업 설명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市-과기정통부


부산지역 ICT기업들을 위한 주요 지원사업을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설명회가 열린다.

(재)부산정보산업진흥원은 '2018년 부산 ICT산업 주요 지원사업 설명회'를 오는 27일 오후 2시 해운대구 우동 부산문화콘텐츠콤플렉스 5층에서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올해 추진하는 ICT 분야 지원사업의 세부 내용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다. 부산시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과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주관한다.

△ICT사업단(SW융합클러스터, SW품질, 모바일앱, 창업지원)을 시작으로 △ICT마케팅부(SW융합제품상용화, 해외시장 개척, 수도권 마케팅) △스마트시티사업부(사물인터넷, 클라우드, 정보보안) △콘텐츠사업단 VR팀(가상.증강현실) 등 4개 사업부의 설명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서태건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원장은 "이번 설명회는 부산지역 ICT기업이 올해 사업을 원활히 추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2018년 지원사업 정보와 기업 의견을 수렴하는 자리"라며 "2012년부터 매년 사업 설명회를 추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기업에게 실질적인 효과가 있는 지원체계를 수립코자 한다"고 말했다.

설명회 참가 신청은 부산정보산업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접수 중이다. 당일 현장 접수를 통해서도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강수련 기자


디지털뉴스부지면전송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