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올 봄 패션업계, 강렬한 '레드'에 빠졌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아노락


【서울=뉴시스】최선윤 기자 = 봄을 맞은 패션업계가 강렬한 '레드'에 빠졌다. 글로벌 색채 전문 기업 팬톤이 봄·여름 트렌드 컬러로 선정한 '체리 토마토'와 '칠리 오일' 등을 입힌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17일 패션업계 관계자는 "혹독하고 추웠던 겨울을 지나 따뜻한 봄을 기다렸던 사람들이 많았던 만큼 밝고 열정이 느껴지는 레드 색상이 대세 컬러로 주목을 받고 있다"며 "올해는 자기 표현과 개성을 추구하는 문화가 각광 받으면서 비비드한 색상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더는 봄 바람막이 재킷 신상품으로 강렬한 레드 색상이 돋보이는 '제노아 재킷'을 출시했다. 차분한 레드 컬러에 톤온톤 배색을 더해 세련된 봄 패션 스타일링에 탁월하다. 전체적으로 사방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활동성이 뛰어나다. 간결한 절개라인이 포인트로 슬림핏 연출이 가능하다.

MCM도 강렬한 레드 색상이 돋보이는 '트리샤 백'을 선보였다. 특히 트리샤 스웨이드 백은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에서 풍기는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이 특징이다. 덮개 가장자리에 입체적인 효과가 돋보이는 스티치 디자인을 넣어 매력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밀레 클래식 1921 아노락'은 스트릿 감성의 아웃도어 웨어를 표방하는 밀레 클래식 컬렉션의 대표 신상품이다. 레드, 블루, 화이트 삼색의 강렬한 컬러와 앞판의 빅 포켓, 클래식한 로고 스티치 자수, 광택감 없는 원단 등으로 복고 무드를 반영했다. 레트로풍의 스트릿 패션 연출에도 제격이다.

코오롱FnC 부문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가 공개한 봄·여름 시즌 화보 속 전속모델 선미는 숄더 라인의 레터링 테이프와 비비드한 컬러배색이 매력적인 져지와 팬츠를 착용, 90년대 레트로 감성의 트랙수트 룩을 연출했다. 특히 레드 트랙 팬츠와 화이트 탱크탑을 입고 재킷을 허리에 둘러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며 섹시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csy625@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