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인기 품목만 모았다···상조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 신상품 ‘396,498 플러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상조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회장 박헌준)가 소비자 중심의 합리적 상조서비스 '프리드396 플러스'와 '프리드498 플러스'를 지난 9일 출시했다.

총 13만 7천여 건의 장례의전을 진행한 프리드라이프는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품의 기획부터 출시까지 고객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을 반영하는 데 집중했다’는 설명이다.

금번 프리드라이프에서 선보인 '프리드396 플러스'와 '프리드498 플러스'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례규모와 성향에 따라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제휴카드 청구할인과 만기 완납 후 100% 환급혜택을 더해 고객의 부담은 줄였다.

'프리드396 플러스'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주요 품목만을 모은 가장 실속 있는 상품으로, 월 1만원대의 부담 없는 금액으로 꼭 필요한 상조서비스를 미리 준비할 수 있다. '프리드498 플러스'는 고품격 장례서비스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된 프리미엄 상품으로, 9명의 장례전문가 파견과 함께 고급황제수의 등 60여가지 장례용품, 전국 무료로 제공되는 고인전용 리무진, 장의버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상조서비스뿐만 아니라 가입 즉시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혜택도 장점이다. ‘프리드498 플러스’ 가입고객은 프리드 한화리조트 멤버십을 통해 전국의 한화리조트를 무기명 회원가로 10년간 총 100박을 이용할 수 있으며, 휘닉스 파크, 설악 워터피아, 아쿠아 플라넷 등 한화리조트의 각종 부대시설을 최대 50%까지 우대받을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최효진 기획홍보팀장은 “차별화된 상조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맞춤 혜택을 더한 신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프리드라이프 제휴 우리카드로 상조 납입금 결제 시, 최대 월 14000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가입 특전으로는 대중교통 상해보험 무료가입 혜택과 20만원 상당의 우제 반제상이 무료로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전국 162개의 상조업체 중 자산총액 1위, 선수금 규모 1위의 재무건전성을 보유한 업계 1위 업체다. 상품 가입은 프리드라이프 홈페이지 및 전국 110여개의 프리드라이프 사업점에서도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