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봄맞이 여행 떠나볼까" 특급호텔 봄 패키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파라다이스시티 패밀리 라운지 제공 | 파라다이스시티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다가오는 봄을 맞아 국내 특급호텔들이 앞다퉈 다양한 봄맞이 상품들을 출시했다. 가족여행객을 위한 상품에서 삼대(三代)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상춘객을 유혹한다. 대형할인마트 단골 이벤트 ‘2+1’ 객실 할인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이밖에 시원하게 펼쳐진 오션뷰와 피로를 말끔히 풀어줄 스파 등 다양한 혜택과 구성으로 선보이는 호텔별 ‘봄맞이 패키지’를 소개한다.

◇파라다이스시티 ‘스위트 블라썸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는 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블라썸 패키지’ 3종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기본형 상품인 ‘스탠다드 초이스’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실내·외 수영장을 비롯해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과 피트니스 센터 등 부대 시설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두번째 ‘스마트 초이스’는 ‘스탠다드 초이스’ 혜택에 호텔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10만원 상당 크레딧을 제공하며, 마지막 ‘럭셔리 초이스’는 클럽 라운지와 사우나 이용 혜택이 더해진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은 ‘플레이 모어 위드 파라다이스’와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를 제격이다.
‘플레이 모어 위드 파라다이스’는 4인(어른 2인, 어린이 2인) 기준 상품으로, 패밀리 라운지와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 조식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혜택을 한데 묶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삼대(三代) 가족을 위한 ‘패밀리 투게더’는 6인(어른 4인, 어린이 2인) 기준 상품으로 커넥팅 룸 또는 투베드룸 그랜드 디럭스 스위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어른부터 아이까지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스위트 블라썸 패키지’ 3종 가격은 성인 2인, 월~목요일(디럭스 룸) 기준 21만원부터다.

스포츠서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야외온천 오션스파 씨메르 제공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씨메르 6주년 기념 ‘씨메르 셀러브레이션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오션스파 씨메르’ 6주년을 기념해 ‘씨메르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봄꽃 향기 가득한 테마 온천에서 몸을 담근 채 탁 트인 해운대 바다를 감상하며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다.

‘씨메르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는 전면 리뉴얼 된 객실 1박을 포함 ‘오션스파 씨메르’, 수영과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스파풀, 온 더 플레이트 조식(선택),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빌리지, 부산의 이곳 저곳을 여행할 수 있는 ‘LEO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오션스파 씨메르 6주년을 기념해 1박동안 2회까지(단 토요일 제외) 이용할 수 있으며 시그니처 컵과일도 제공한다. 또한 온더플레이트 뷔페 레스토랑 어린이 조식을 1인 1만원(최대2인)에 제공하며 홈페이지로 이번 패키지 상품을 예약시 추가로 1만원을 할인해준다. 가격은 20만원부터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스포츠서울

국내 하얏트호텔 2+1 객실 할인 프로모션 진행 제공 | 그랜드 하얏트 서울



◇국내 하얏트 호텔, 봄맞이 ‘2+1’ 객실 할인 프로모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비롯 국내 4개의 하얏트 호텔이 오는 20일부터 4월 27일까지 봄맞이 ‘2+1’ 객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크 하얏트 서울을 제외한 서울, 인천, 부산, 제주에 위치한 4개 국내 하얏트 호텔에서 동시 진행하며, 2박을 투숙시 연속되는 1박이 무료다. 실제 투숙 기간은 다음달 1일~4월 30일까지다. 또한 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객실 예약시 식음료 1만원 이용권도 준다.

이번 프로모션은 짧은 설 연휴의 아쉬움을 달래고 3~4월달 연휴를 이용해 봄 맞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예약은 프로모션 기간 중 하얏트 호텔 공식 웹사이트와 각 호텔의 유선 전화로 할 수 있다. 투숙 예약 기간은 오는 20일부터 4월 27일까지, 투숙 가능 기간은 3월 1일~4월 30일까지다. 단, 예약시 결제를 완료해야하며, 예약 변경과 취소는 불가하므로 이용약관을 꼼꼼히 체크 할 필요가 있다.

스포츠서울

힐튼 부산, 페스티브 2박 패키지 제공 | 힐튼 부산



◇힐튼 부산, 봄 맞이 힐링 여행 ‘페스티브 2박 패키지’
힐튼 부산은 완벽한 휴식을 위한 ‘페스티브 2박 패키지’를 다음 달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아름다운 오션뷰가 펼쳐지는 맥퀸즈 풀과 사우나, 맥퀸즈 라운지 등 힐튼 부산 속 다양한 힐링 공간에서 완벽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끝없이 펼쳐진 오션뷰를 마주하는 맥퀸즈 풀과 사우나에서 피로를 풀고 저녁에는 맥퀸즈 라운지에서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낭만을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마운틴뷰 디럭스 룸 2박과 맥퀸즈 라운지 샹그리아 2잔(또는 음료 2잔), 맥퀸즈 풀 및 사우나 이용(패키지당 1회)이며 가격은 38만2500원부터다.

페스티브 2박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